사과농장에서 사과 따기, Apple Picking at Verger Labonté, Montreal

Montreal 2019. 9. 8. 20:54

이번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Apple picking 을 다녀 왔습니다. 캐나다에서 가을쯤에 많이 하는 행사로 아이들이 유치원에 있을 때는 매년 유치원에서 아이들은 데리고 갔었는데, 초등학교로 오면서는 가는 적이 없어서 오랫만에 가봤습니다. 몬트리얼 근교에는 여러군데가 있는데, 제가 살고 있는 West Island 근처에는 Ile-Perrot 이라는 west 끝쪽의 다른 작은 섬에 있는 Verger Labonté 이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바로 근처에 전에 갔었던 Quinn Farm 이란 곳이 있습니다. 전에 제가 포스팅한 것을 보면 잘 나와 있습니다.

이곳은 사과나 딸기 picking 하는 것도 있고, 옥수수 밭에 미로를 만든 maze도 있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작은 놀이터도 있었습니다. 도착해서 보니 날씨가 너무 안 좋아서, 일단 maze 는 포기를 하고, Apple picking 만 하고 왔습니다. 농장에 입장만 하는데는 약 사람당 3불 정도 하고, Apple picking 은 10 lb 와 16 lb 가 있었는데 16lb 는 17불(캐나다 달러) 하였습니다.

다행히 apple picking 할때는 비가 적게 왔는데, 마치고, 놀이터에서 좀 노려고 하는데, 비가 많이 와서 집으로 귀가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들과 같이 maze도 즐기고 하며 놀기엔 좋은 곳일것 같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vergerlabonte.com/?lang=en

불러오는 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