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에서 무료로 도서관의 전자책, 오디오북, 영화를 온라인으로 빌려보기.(도서관 카드 필요)

Montreal 2020. 4. 5. 09:14

캐나다 내에서 공립(Public) 도서관 카드가 있으신 분은 아래 웹사이트에 등록하면 무료로 도서관의 일부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마 미국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인것 같은데, 정확히는 잘 모르겠네요.

사실, 넷플렉스에도 아직 못 본 영화나 드라마가 많은데, 또 막상 찾아보면 웬지 다른 영화가 보고 싶은 마음도 있어서  오늘 시도해 봤는데, 잘 되네요.

 

가운데 get started today를 클릭하면 본인이 가까운 public library 리스트가 나오고 본인이 등록되어 있는 도서관을 선택하면, 카드번호랑 pin을 물어보고 등록을 마치면 바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외로 도서관에 가지고 있는 영화 중에 좀 오래된 한국영화도 꽤 있네요. 현재 도서관이 소장하고 있는 라이센스 기준이라 이미 다른 사람들이 다 빌려서 시청하고 있으면 못 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The royal tailer 라는 한국영화를 잠깐 봤었는데 문제 없이 잘 나오네요.

https://www.hoopladigital.com/?fbclid=IwAR0cGEsVA-JZ9ZhpGbus53aJaLfX9gcPywLKnxDOUjdjXePjUynWGfN-mBk

불러오는 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