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년 박싱데이때 산 $22.99 캐나다 달러의 모니터 암

gadget 2020. 12. 29. 23:16

예년, 그 어느때 보다 이상한 2020년의 박싱데이였습니다. 현재 몬트리얼의 상황은 늘어난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들로 인하여, 일년 최대 명절인 크리스마스 및 새해에 모두 모이지 말라고 퀘백 주 정부에서 발표한 상황이고, 26일을 기점으로 1월 11일까지 최대한 외출을 자재해 달라고 주정부에서 요구하고 있습니다. 진짜 26일, 약국을 갈 일이 있어서 잠깐 나갔는데, 마치 사람들이 다 사라져 버린 도시같이 정말 약국이나 슈퍼마켓에 사람이 없었습니다. 정말, 평소의 10분의 1 정도나 있는 것 같더군요. 평소 때 같은면, 사람들이 박싱데이라고 주차장에 차를 댈 수 없을 정도를 몽땅 쏟아져 나와서 쇼핑도 하고, 저녁도 먹으면서 하루를 소일하는 날이었는데, 코로나로 인해 이젠 어느 것 하나 예상할 수 없는 날들 이네요.

암튼, 밖에는 못나가지만, 그래도 온라인 쇼핑은 할 수 있으니, 이번에 좀 특별하게 왕창 세일하는 것이 있나, 열심히 확인해 봤는데, 정말 아무것도 건질 것이 없더군요. 그나마 epic games에서 매일 15일간 매일 무료로 게임 하나씩 배포하는게 있었는데, 일단 라이브러리에 추가 하고 있네요.

 

그렇다가, 24일 우연히 아마존 캐나다에서 60불 하는 가스 스프링 타입 모니터 암을 20불 정도에 판다는 것을 보고 확인해 보니, 정말 그렇네요. 워낙 싸서 대충 싼 플락스틱으로 만든 거 겠지 생각하고 주문을 하고, 28일 실물을 받았는데, 깜짝 놀라게 괜찮네요. 일단 책상에 고정하는 마운팅 플레이트가 steel로 되어 있고, 모니터 암 자체도 굉장히 단단하게 만들어져 있는 것 같이 느껴지네요. 총 캐나다 달러로 22.99 했는데, 기대 했던 것 보다 훨씬 좋아서 기분이 좋네요.

제품 정보는 아래에 있고, 사진도 첨부 해 두었으니 참고하세요. 지금은 $59.99로 가격이 복구가 되었네요. 단지, 무게가 무거운 모니터의 경우 문제가 될 수 있으니, 꼭 무게를 확인해 보세요.

 

Single Monitor Stand - Gas Spring Single Arm Monitor Desk Mount Fit 17 to 32 inch Screens, Height Adjustable VESA Bracket with Clamp, Grommet Mounting Base, Hold up to 19.8lbs

: